![[LCB] 가천대학교 팀명글자수제한이라니 "전남과학대 없으니 우리가 1인자"](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112117511917993_20151121175153dgame_1.jpg&nmt=27)
![[LCB] 가천대학교 팀명글자수제한이라니 "전남과학대 없으니 우리가 1인자"](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112117511917993_20151121175154dgame_2.jpg&nmt=27)
가천대학교 팀명글자수제한이라니 팀은 21일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e-그린 PC방에서 진행된 알바천국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배틀 윈터 본선에서 인천대학교와 신한대학교 팀을 연파하며 8강에 올랐다.
가천대학교 선수들은 "전남과학대가 없으니 우리가 1인자"라며 우승을 향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Q 8강 진출한 소감은.
A 지정한=신한대와의 1세트가 생각보다 힘들었다. 위기감을 느꼈는데 그 이후엔 무난하게 이겼다.
A 양성민=예상한대로 무난하게 이긴 것 같다.
A 강현구=개인적으로 작년에 16강에서 떨어졌는데 이번엔 8강 가서 기분이 좋다.
A 안창현=생각보다 16강 경기가 힘들었다. 대진이 이번만 넘으면 결승까지 무난하게 올라갈 것 같다.
A 이승환=상대방이 잘해서 당황했다. 못 이기는 게임 역전해서 좋다.
Q 다른 팀들이 가천대를 우승후보로 꼽는데.
A 지정한=당연한 얘기 같다.(웃음) 본선 올라온 팀들과 스크림 여러 번 해봤는데 아직까진 힘든 팀이 없었다. 누가 던지거나 실수만 하지 않으면 충분히 우승할 수 있을 것 같다.
A 강현구=당연히 기분 좋다. 솔직히 다른 팀과 연습해봤을 때 다 이겼기 때문에 무난하게 이길 것 같다.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
Q 가장 경계되는 팀은.
Q 새로운 패치 잘 적응했는지.
A 양성민=많이 이득을 본 것 같다. 이전엔 시야석을 사야했는데, 시야석 안가는 정글러를 많이 하기 때문에 정글 아이템 업그레이드 하는 패치가 좋은 것 같다. 정글러의 영향력이 커진 것 같다.
A 안창현=대부분 원거리 딜러 패치가 이루어졌다. 루시안과 미스포춘이 너무 강력해서 너프가 필요한 것 같다. 그레이브즈는 원딜보다 다른 라인을 많이 가는 것 같다. 코그모는 버프가 시급하다. 적응하려고 게임을 많이 했다.
Q 팀 구성을 어떻게 했나.
A 안창현=톱 라이너와 정글러만 같은 과고 나머지는 다 다르다.
A 지정한=교내 축제 때 대회 했는데 안창현이 각 팀마다 한 명씩 잘하는 사람 따로 연락해서 전 시즌부터 연락하며 지내서 이번에도 나오게 됐다.
Q 전 시즌엔 준우승을 차지했다.
A 안창현=눈앞에서 노트북이 떠나는 것보고 부들부들 했다.
A 양성민=준우승 만족은 했지만 노트북은 아쉽다.
A 지정한=이번에도 저번처럼 부상이 있길 바라고 있다.(웃음)
Q 8강 경기부터는 인터넷으로 중계가 된다.
A 지정한=미드 라이너만 빼고 다 경험해봐서 익숙하다. 미드 라이너가 긴장할 것 같다.
Q 오늘 경기의 MVP를 뽑자면.
A 지정한=의외로 미드 라이너가 잘했다.
A 강현구=원딜이 잘했다.
A 안창현=하단에서 5대5 빼고 나머진 다 이겼다. 베인 좀 밴을 안했으면 좋겠다. 전에 인터뷰 때 베인 장인처럼 나갔더니 다들 베인을 밴 하더라.
A 지정한=베인 밴하면 밴 카드 하나 버린다고 생각하시면 된다.(웃음)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A 미드=우승 상품이 꼭 있었으면 좋겠다.
A 안창현=개인적으로 이번 대회가 마지막인 것 같은데 우승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 오늘 생일인 친구가 있는데 생일 축하한다.
A 이승환=32강부터 상금을 주는데 몰아서 8강부터 줬으면 좋겠다.(웃음)
A 정글=요새 과제하고 대회 준비하느라 여자친구 많이 못 만났는데 미안하다.
A 지정한=대회 때문에 시간 많이 뺏겼는데 여자친구가 이해해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
◆가천대학교 팀명글자수제한이라니
톱=지정한
정글=양성민
미드=강현구
원딜=안창현
서폿=이승환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