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 진에어 '트레이스' 여창동 "에코는 스프릿 최적화 챔피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61019221191410_20160610192220dgame_1.jpg&nmt=27)
진에어 그린윙스의 톱 라이너 '트레이스' 여창동이 에코에 대해 엄청나게 찬양했다.
여창동은 "하던 대로 하니까 이기긴 했는데 연습 때보다는 경기력이 잘 나왔고 에코를 활용한 스플릿 푸시가 엄청난 위력을 발휘한 덕에 이겼다"고 말했다.
에코의 강점에 대해 묻자 여창동은 "궁극기인 시공간 붕괴의 쿨 타이밍이 짧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운용하면서도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라며 "아이템을 미리 골라 놓고 본진에 복귀한 뒤 빨리 구매해서 궁극기로 복귀하면 어떤 챔피언보다 빨리 라인을 밀 수 있어서 스플릿 푸시에 최적화된 사기 챔피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삼성전에서 패하면서 주춤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삼성 갤럭시가 4연승을 달릴 정도로 전력이 좋은 팀이기에 크게 우울해 하지는 않았다"라며 "스프링 시즌보다 페이스가 괜찮기 때문에 이대로만 흘러간다면 서머 시즌에는 좀더 나은 흐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