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3 개막전을 빛냈던 두 강 팀이 결승에서 다시 한 번 맞붙는다.
핫식스가 후원하고 CJ E&M게임 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는 오버워치 (Overwatch™)공식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시즌3가 대망의 결승전을 맞이한다.
지난 시즌 러너웨이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우승컵을 따낸 루나틱 하이는 왕좌의 수성을 위해 다시 한 번 결승전에 나선다.
에이펙스의 시즌1의 시작과 동시에 최고의 우승 후보로 꼽혀 왔던 콩두 판테라는 시즌1에서는 16강, 시즌2에서는 8강에서 고배를 마셔야 했지만 이번 시즌 드디어 결승전에 진출했다.
특히 이번 결승전은 양 팀이 시즌3에서 만나는 세 번째 경기로, 현재 상대 전적 1승1패를 기록하고 있는 두 팀 가운데 어느 팀이 마지막 결승전에서 웃을지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경기의 현장 관람 티켓은 인터넷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7월 12일(수)오후 6시부터 7월 26일(수)오후 6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좌석은 선수, 중계진과 함께 호흡하며 관람 가능한 메인 스테이지(아레나 광장-장당 2만원)와 월드파크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하는 서브스테이지(월드파크-장당 7천원)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결승전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7월 29일(토)경기 당일 현장에 준비될 예정이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