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아이템을 얻고, 자선 활동에도 참가할 수 있는 '카드가' 영웅 스킨 프로모션을 10월 12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9월 29일에 시작된 카드가 영웅 스킨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4일만에 조기 매진된 바 있다. 블리자드는 이 같은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하스스톤 팬들을 위해 해당 프로모션의 추가 진행을 결정, 아직 카드가 영웅 스킨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은 10월 12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이를 구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대한민국 소방관을 위해 기부하는 데 동참할 수 있다.
카드가 영웅 스킨도 구매하고 좋은 뜻에도 동참하고자 하는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11번가 판매 페이지(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862212493)에서 6,500원(부가세 포함)에 스킨을 구매하고 휴대전화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를 통해 코드를 받아 Battle.net의 코드 등록 페이지(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claim-code.html)에 등록하면 된다.
특별한 하스스톤 영웅 스킨을 통해 많은 이들을 지키는 소방관에 대한 감사의 의미도 전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https://kr.battle.net/hearthstone/ko/blog/210329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