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아이템을 얻고, 자선 활동에도 참가할 수 있는 '카드가' 영웅 스킨 프로모션을 10월 12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카드가 영웅 스킨 프로모션은 아제로스가 위기에 빠질 때마다 등장하여 세상을 구한 영웅 카드가의 스킨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화재나 재난을 예방 및 대응하고 구조, 구급 활동을 하며 국민을 보호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의 복리 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카드가 영웅 스킨도 구매하고 좋은 뜻에도 동참하고자 하는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11번가 판매 페이지(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862212493)에서 6,500원(부가세 포함)에 스킨을 구매하고 휴대전화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를 통해 코드를 받아 Battle.net의 코드 등록 페이지(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claim-code.html)에 등록하면 된다.
카드가 마법사 영웅 스킨은 등록 즉시,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기존 직업 영웅의 스킨을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선물용 등으로 복수 구매가 가능하나 하나의 계정에 한 개만 등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스킨을 구매한 사람들은 각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forKRhero’ 해시태그를 통해 대한민국의 영웅 소방관을 후원한다는 뜻을 전달할 수 있다.
특별한 하스스톤 영웅 스킨을 통해 많은 이들을 지키는 소방관에 대한 감사의 의미도 전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https://kr.battle.net/hearthstone/ko/blog/210329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