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금 12만 5,000 달러가 걸린 이번 타이틀 매치에서 2위, 3위 팀이 대결하는 준결승전은 3월 26일 오전 5시, 그리고 준결승 승자와 1위 팀이 맞붙는 결승전은 같은 날 오전 7시에 열린다.
지난 22일 개막 이후, 쉴 틈 없이 달려온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는 이제 마지막 주차의 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다. 각 팀이 두 경기씩을 남겨둔 가운데 타이틀 매치에 가까이 다가선 상위 5개 팀은 스테이지 순위 기준 3위까지 주어지는 타이틀 매치 출전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런던 스핏파이어(세트 스코어 +14)는 이번 주 상하이 드래곤즈(8패)와 댈러스 퓨얼(2승6패) 등 하위권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는 LA 글래디에이터즈(세트 스코어 +12)는 필라델피아 퓨전, 보스턴 업라이징과의 연전을 치른다.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서울 다이너스티(세트 스코어 +9)는 휴스턴 아웃로즈(3승5패), 플로리다 메이헴(2승6패)과의 경기로 마지막 반전을 노린다.
필라델피아 퓨전의 경우 현재 자력 진출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22일(목) 5주차 첫 경기인 LA 글래디에이터즈와의 경기에서 큰 격차로 1승을 거두고, 서울 다이너스티 등 상위권 팀들의 무득점을 기대해야 한다. 이후 LA발리언트(4승4패)와의 경기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스테이지 2 정규 리그와 타이틀 매치 전 경기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며, 오버워치 리그 공식 트위치 (www.twitch.tv/overwatchleague_kr)와 MLG.com, OverwatchLeague.com, 그리고 MLG 앱 및 오버워치 리그 앱(iOS 및 안드로이드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 플레이어들은 또한 블리자드 배틀넷 데스크톱 앱의 오버워치 리그 탭에서 오버워치 리그 웹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 출전권을 앞둔 정규 리그 경기 상황 및 결과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https://overwatchleague.com/k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의 첫 번째 스테이지 타이틀 매치에서는 런던 스핏파이어가 뉴욕 엑셀시어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