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에는 1인칭 시첨 리그 시청 옵션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커맨드 센터 기능과 오버워치 리그 토큰 200개, 광고 제거, 오버워치 리그 상품 할인, 인센티브 보상 등의 혜택이 담겨있다. 가격은 지난해보다 약 50% 할인된 14.99달러(한화 약 1만6740원)이다.
트위치의 맷 맥클로스키 커머스 VP는 "우리는 지난 시즌, 열정적인 팬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블리자드와 함께 더 발전된 시청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커뮤니티의 가장 큰 요청 중 하나는 다양한 시점에서 오버워치 리그를 시청하는 것이었고, 우리는 진화한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자 커맨드 센터 기능을 개편했다"고 말했다.
오버워치 리그의 커미셔너 네이트 낸저는 "오버워치 리그는 2019년에 더 커지고 발전할 것이며,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 역시 그럴 것"이라며 "특히 패스 소지자들이 한 층 진화된 커맨드 센터를 통해 리그를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는 전 세계 팬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가격: 팬들은 오버워치 리그 정보 페이지 또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채널에서 1회에 한해 $14.99 (2018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의 절반 가격)로 구매할 수 있는 패스를 얻을 수 있다. 혜택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지속되며, 트위치 이모티콘, 배지 및 인게임 콘텐츠 패스는 평생 소지할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 커맨드 센터(Command Center): 오는 2월 14일 오버워치리그 2019 시즌 경기가 시작되면 패스 소지자들은 트위치 오버워치 리그 커맨드 센터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의 1인칭 시점, 메인 방송 시청 및 오버헤드 맵을 포함한 향상된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리그 시청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200개 오버워치 리그 토큰: $9.99의 가치를 지닌 이 토큰은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 소지자는 100개의 토큰으로 해당 영웅의 홈 스킨과 어웨이 스킨을 모두 확보할 수 있고, 원하는 팀의 스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 MD상품 할인: ‘올-액세스 패스’ 소지자들은 오버워치 리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를 구입하면, 1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트위치 프라임 멤버를 위한 비트: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에 가입하는 트위치 프라임 회원은 구매 시, 500개의 비트(Bit)를 받을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 시청 도전과제를 통한 트위치 독점 보상 제공: 패스 소지자는 매주 도전과제에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와 커뮤니티 도전과제는 각 스테이지마다 재설정되며, 이모티콘, 채널 배지, 응원 배지 보상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오버워치 리그 팀들을 더 많이 응원할 수 있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