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열린다. 11일 오후 2시부터는 플레이오프 6강전이 치러지며 12일 오전 10시부터 4강전과 이어지는 결승전이 진행된다.
플레이오프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같은 장소에서 1석 4조의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우선 플레이오프 첫 날인 11일 오전 10시에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플레이오프 2일차 경기의 뷰잉 파티가 진행된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층 실감나게 리그를 지배라는 주인공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오버워치 e스포츠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경기장 안팎으로도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있다. 킨텍스 8B홀 앞에서는 컨텐더스 참여 팀들의 상설 이벤트 존이 열려 팬 미팅과 팀 굿즈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또 양일간 플레이오프와 결승전 경기 사이사이 깜짝 이벤트와 블리자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추첨 행사가 마련된다.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플레이오프 및 결승전 경기 티켓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플레이오프 입장권을 소지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2019 플레이엑스포 당일 관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