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깔끔한 경기력' LCK 4팀, 그룹 스테이지서 첫 승(종합)

center
승리한 T1(사진출처=라이엇게임즈)
2021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개막일서 LCK 팀이 모두 승전보를 울렸다.

11일 (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서 LCK 담원 기아, 한화생명, T1, 젠지e스포츠가 깔끔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기록했다.

지난 대회 우승팀인 담원 기아는 FPX와의 경기서 승리했다. '쇼메이커' 허수의 르블랑이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한 담원 기아는 전령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대승을 거뒀다. 경기 29분 만에 FPX의 본진 넥서스를 터트린 담원 기아가 가장 먼저 승리를 따냈다.

한화생명은 원거리 딜러 '업셋'이 빠진 프나틱에 승리했다. T1은 일본 팀 최초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한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와의 경기서 '오너' 문현준의 탈론과 '케리아' 류민석의 유미가 활약하며 경기 19분 만에 제압했다.

LPL 1번 시드인 에드워드 게이밍(EDG)도 북미 1번 시드인 100씨브즈에 대승을 거뒀다. 로얄 네버 기브 업(RNG)은 PSG 탈론에 승리했다. 팀 리퀴드는 유럽 1번 시드인 매드 라이온즈에 승리하며 자존심을 지켰다. 로그는 마지막 경기서 클라우드 나인과의 경기서 난타전 끝에 승리를 따냈다.

◆2021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1경기 FPX 패 vs 담원 기아
2경기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승 vs 패 PSG 탈론
3경기 프나틱 패 vs 승 한화생명e스포츠
4경기 젠지e스포츠 승 vs 패 리닝 게이밍(LNG)
5경기 T1 승 vs 패 데토네이션FM
6경기 100씨브즈 패 vs 승 에드워드 게이밍(EDG)
7경기 로그 승 vs 패 클라우드 나인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