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컵 개막전서 승리를 거둔 DRX '쏭' 김상수 감독이 긴급 콜업된 '레이지필' 쩐바오민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DRX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OK 저축은행 브리온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테디' 박진성이 독감으로 인해 빠지면서 긴급 콜업됐던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은 1군 무대서 승리를 거둔 첫 번째 외국인 선수가 됐다. DRX '쏭' 김상수 감독은 "승리해서 좋다. 특히 갑작스럽게 '레이지필' 쩐바오민 선수가 독감인 '테디' 박진성을 대신해서 급하게 들어왔는데 소방수 역할을 잘해줘 정말 고맙다"며 "더불어 승리해서 뜻깊었던 하
2025-01-15
◆ LCK 컵 개막전▶ OK저축은행 브리온 1대2 DRX1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승 vs 패 DRX2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DRX3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DRXDRX가 OK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컵 개막전서 승리를 거뒀다. DRX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OK저축은행 브리온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테디' 박진성이 독감으로 인해 빠지면서 긴급 콜업됐던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은 1군 무대서 승리를 거둔 첫 번째 외국인 선수가 됐다. 1세트를 내준 DRX는 오브젝트 싸움서 '레이지필' 쩐바오민의 카이사가 죽었으나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 이득을 챙겼다. 전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폴루' 오동규가 손을 풀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모건' 박루한이 세팅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하이프' 변정현을 지켜보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경기를 준비 중인 '스폰지' 배영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클로저' 이주현이 손을 풀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 '리치' 이재원이 세팅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오랜만에 LCK로 돌아온 '유칼' 손우현.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하이프' 변정현이 세팅을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함박' 함유진이 세팅을 준비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DRX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EMEA(유럽·중동·아프리카)의 지역 리그인 노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NLC)이 시즌 출발을 앞두고 있다. NLC는 리그 오브 레전드 EMEA 챔피언십(LEC)의 하부 리그 격에 해당하는 리그지만, 개막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슈퍼스타들의 존재가 그 이유다.NLC는 영국, 아일랜드,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그리고 아이슬란드 지역의 통합 리그다. 지난 2020년 처음 출범해 올해로 6년차를 맞았다. 그런 가운데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스타 선수인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과 '퍽즈' 루카 페르코비치가 출격을 준비 중이기 때문이다.지난해 T1 2군에 입단하면서 화제를
DRX 원거리 딜러 '레이지필' 쩐바오민이 한국 팀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선수 처음으로 1군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다. DRX는 15일 SNS에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LCK 컵 개막전을 앞두고 '테디' 박진성이 독감 증세가 악화돼 2군에 있던 '레이지필'을 긴급 콜업했다고 밝혔다. 한국 팀에서 활동 중인 외국인 선수가 1군에 데뷔하는 건 '레이지필'이 최초다. 다만 LCK 컵은 정규 시즌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레이지필'의 LCK 데뷔는 인정되지 않는다.2022년 6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벌어진 DRX 트라이아웃을 통해 팀에 합류한 '레이지필'은 3군 팀인 DRX 신한은행서 활동하다가 올 시즌을 앞두고 2군으로 콜업됐다.지난 14일 벌어진 LCKCL 킥오프 젠
2025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스테이지2 결승전이 한국이 아닌 일본 도쿄서 열린다. 오는 18일 킥오프를 시작으로 2025시즌이 시작되는 VCT 퍼시픽은 스테이지2 결승전을 한국이 아닌 일본 도쿄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장소 등 세부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날짜는 오는 8월 30일과 31일로 확정됐다. 일본에서 발로란트 e스포츠 국제대회가 열리는 건 지난 2023년 7월 일본 도쿄 지바현에서 열린 발로란트 마스터스 도쿄 이후 3년 만이다. 애초 작년 8월 열린 VCT 어센션을 일본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내부 문제로 인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변경된 바 있다. 일본은 발로란트 e스포츠 열기가 뜨거운 지역 중 하나다. 격투 게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피플] 서든 챔피언십 중계진이 본 2025 시즌1 "성장 가능성 증명"
3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행선지는 BLG?
4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5
[FSL] 'KBG' 김병권, '줍줍' 완파하고 댄스로 자축
6
EWC 2025서 크로스파이어 세계 최강 가린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