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입니다.
10일 '이글아이'는 용산에서 열리는 SK텔레콤 T1과 공군 에이스의 경기에 대한 관측을 적어보려 합니다. 두 말 하지 않아도 현재 SK텔레콤의 기세는 정말 하늘을 찌를 듯합니다. 부진했던 저그가 살아났고 09-10 시즌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김택용이 각성한 듯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부진했던 정명훈도 최근 연승을 기록하면서 5할 승률을 맞추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공군의 성적도 예상을 깨고 매우 좋습니다. MBC게임을 4대0으로 제압했고 바로 앞 경기에서는 화승을 4대1로 꺾으면서 일찌감치 2승을 따냈습니다. 팀 수가 줄어들고 다른 팀들이 전력 보강에 성공하면서 최하위를 예약할 것 같았던 공군이지만 중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 놓았습니다. 만약 SK텔레콤을 꺾는다면 이번 라운드 최대의 이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사자는 토끼 한 마리를 잡을 때에도 전력을 다한다고 했나요. 언제나 늦은 스타트를 끊으면서 시즌 막판 어려운 싸움을 해야 했던 SK텔레콤이기 때문에 총력전을 펼칠 것 같습니다. 1라운드 스윕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지난 번 승자 인터뷰에서도 밝힌 적이 있지요.
일단 1세트 '중원'은 도재욱에게 맡기면서 승리를 챙겨 가려고 할 것 같고 2세트 '아즈텍'은 저그 박재혁을 내세울 것 같습니다. 올 시즌 아직 승리가 없지만 주장이기에 기회를 주고 기를 살릴 것 같습니다.
3세트 '포트리스'는 한상봉 전용 맵이고요. 4세트 '이카루스'는 김택용을 출격시킬 것 같습니다. 5세트 '벤젠'에는 정명훈의 출전을 예상해 봅니다. 예상 스코어는 4대1로 SK텔레콤이 이긴다로 정하겠습니다. 만약 6, 7세트까지 간다면 6세트에는 어윤수, 7세트에는 정명훈이 출전할 것 같습니다.
공군의 라인업은 1세트 손석희, 2세트 김경모, 3세트 박영민, 4세트 홍진호, 5세트 박태민, 6세트 이성은, 에이스 결정전 민찬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thenam@dailyesports.com
◇예상 스코어 및 라인업
◆신한은행 프로리그 10-11 시즌 1R 4주차@온게임넷
▶SK텔레콤 4대1 공군
1세트 도재욱(프) 승 < 중원 > 손석희(프)
2세트 박재혁(저) < 아즈텍 > 승 김경모(저)
3세트 한상봉(저) 승 < 포트리스 > 박영민(프)
4세트 김택용(프) 승 < 이카루스 > 홍진호(저)
5세트 정명훈(테) 승 < 벤젠 > 박태민(저)
6세트 < 그랜드라인SE >
7세트 < 태양의제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