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프로스트 "무조건 이긴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05180733530060549dgame_1.jpg&nmt=27)
MiG 프로스트가 오는 19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아주부 리그오브레전드 더 챔피언스 스프링 2012 결승전을 앞두고 출사표를 던졌다.
▶장건웅(GunWoong)=무조건 이길 각오로 연습하고 있다. 월드 챔피언십은 우리가 먼저 가겠다.
▶정민성(RapidStar)=형제팀과 결승에서 만나니 준비하기 어려운 점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실망하지 않게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결승전에서 최고의 경기를 보여드리겠다.
▶최윤섭(Locodoco)=블레이즈의 신동진에게 감기가 옮아서 컨디션이 좋진 않았지만 얼른 나아 꼭 우승하도록 노력하겠다.
▶홍민기(MadLife)=MiG 끼리 결승전을 한다고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분들이 많던데 서로 최선을 다할 것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하단 라인을 자비 없이 파괴하겠다는 각오로 결승전에 임하겠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
◆관련기사
[아주부 LOL 결승 예고] 챔피언 선택이 승부 가를 듯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강현종 감독 "누가 이기든 내 새끼"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프로스트 장건웅 "블레이즈는 천적"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블레이즈 "우승은 우리의 것"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강현종 감독이 추천하는 결승 관람법
[아주부 LOL 결승 예고] 신규 챔피언 바루스, 결승전서 등장하나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프로스트 '천신만고' VS 블레이즈 '일사천리'
[아주부 LOL 결승 예고] MiG 형제팀 혈전 예고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