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에 뜨거운 그녀들이 온다!
'포미닛'은 최근 1년 만에 신곡 '이름이 뭐예요?'를 발표하며 화려한 컴백에 성공한 인기 걸그룹으로, 다섯 명의 멤버가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살려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에는 '포미닛'만이 가진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력이 그대로 반영됐으며, 각 멤버들의 각기 다른 특징도 잘 표현됐다.
특히 캐릭터별로 다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담긴 음성 멘트가 지원되며, 캐릭터 특성으로 획득 경험치가 10% 증가하는 효과와 나를 죽인 적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이 제공된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카리스마 넘치는 인기 걸그룹 '포미닛' 멤버들이 게임 내에서 멋진 여전사로 변신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내에서만이 아니라, '서든어택' 이용자들만을 위해 준비된 '포미닛'과의 특별한 만남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포미닛' 멤버들의 캐릭터 음성 녹음 현장과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포미닛' 신규 캐릭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