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정식 출시됐다고 8일 발표했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135개의 신규 카드로 구성돼 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전세계 하스스톤 이용자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내면에 숨겨온 사악한 천재의 기질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며 "온갖 종류의 '뻥뻥 터지는' 것들을 담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이용자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지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스스톤 인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 2주 내에 선보이게 될 하스스톤 1인 모험인 '묘수풀이 연구소(The Puzzle Lab)'를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그때까지 실험실 규정과 비상시 행동 요령을 숙지해야 한다. 점점 어려워지는 묘수풀이를 하며 안전 규정을 무시하거나 뛰어난 기지를 발휘하여 박사 붐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기 때문. 난해한 새로운 1인 모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하수인이나 영웅 카드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TheBoomsdayProjec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크린샷이나 영상 자료 등은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Hearthsto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