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샌드박스 '조커' 조재읍 "모르가나 장인 자부심 있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324185552035293cf949c6b9123811052.jpg&nmt=27)
샌드박스 게이밍의 서포터 '조커' 조재읍이 모르가나 실력을 실전에서 증명했다.
조재읍은 "포스트 시즌 진출은 확정됐지만 아직 순위가 정해지지 않아서 정말 중요한 일전이었는데 승리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야 지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던 조재읍은 "서포터의 기본적인 소양이라고 생각하고 경기에 들어갔을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인데 내가 1위인 것을 처음 알았다"라면서 "순위에 이름을 올린 것도 기분 좋다"라고 말했다.
모르가나로 좋은 플레이를 펼치는 비법에 대해 묻자 "다른 선수들은 모르가나가 아군 뒤에서 활약하는 챔피언이라고 보는 것 같은데 나는 영혼의 족쇄를 익히고 나면 과감하게 앞으로 들어가서 추가 스킬을 더 맞히려고 한다"라면서 "적극적인 플레이를 펼쳤을 때 더 빛나는 챔피언이 모르가나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조재읍은 "포스트 시즌 진출을 확정지었지만 아직 순위는 정해지지 않았다"라면서 "최대한 많이 올라가서 준비할 시간을 가진 뒤 멋진 경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