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공개된 팀 데스 매치 – 루인스 모드는 사녹 맵의 폐허 지역인 루인스를 배경으로 한 4 x 4 매치다. 해당 모드에서는 사망시 기존 진영이 아닌 임의의 좌표에서 부활하며 짧은 플레이 시간으로 유저들의 높은 몰입도를 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비켄디 전용 차량 및 총기를 만나볼 수 있다. 타 차량에 비해 빙판 및 눈 위에서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지마, 비켄디에서만 전용 기관단총 MP5K가 추가된다. MP5K는 연사 속도가 높고 반동 제어가 용이하며, 모든 파츠 장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클래식 모드에서 지정된 톱 달성 시 영구제 솔로 티셔츠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19일까지 진행되며 지정된 거리 이동 시 매일 치킨 메달 4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17일까지 실시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로얄패스 시즌 10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일과 1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시즌4 오프라인 본선과 결승전이 진행된다. 대회는 펍지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11월 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될 펍지 모바일 클럽 오픈 2019 폴 스플릿 한국 대표로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