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스프링의 대진 일정과 티켓 판매 정보를 상세 공개했다.
우리은행 LCK 2020 스프링 정규 시즌은 2월 5일부터 4월 12일까지 이어지며 서울 종로구 LoL 파크 안에 있는 LCK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정규 리그 1라운드는 주 5일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일, 2라운드는 주 4일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 진행된다.
정규 리그에서는 한 팀이 다른 9개 팀과 각각 2번씩 3전 2선승의 풀리그제로 대결해 각 팀별로 18경기씩 총 90경기가 진행된다. 매 경기는 3전 2선승제이며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모든 경기 방송은 SBS 아프리카 케이블 방송 및 네이버, 아프리카 TV, 트위치, 유튜브, SKT 옥수수, LG U+모바일 tv 등의 플랫폼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프링에서는 CJ ENM 게임채널 OGN에서 경기 다음날 재방송이 진행돼 TV를 통해서도 더 편히 시청할 수 있게 됐다.
LCK 스프링 경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오는 31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되며 각 경기 날짜로부터 5일 전 오후 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주중 9,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1,000원이며, 장애인 복지카드를 소지한 본인에 한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암표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티켓 정책 일부가 변경된다. 1인이 한번에 구매 가능한 티켓이 기존 4매에서 2매로 줄어들고 1, 2경기 패키지 티켓도 운영되지 않는다. 모바일 티켓이나 지류 티켓 배송은 운영되지 않으며 티켓 구매자는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만 티켓을 수령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