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2 플레이오프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된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각각 오후 6시, 일요일은 오후 8시부터 플레이어들을 찾아간다.
국내 선수로는 상위 디비전 A에서 1위라는 호성적으로 정규 시즌을 마감한 '서렌더' 김정수와 6위 '천수' 김천수가 플레이오프에 도전한다. 작년에 이어 김정수가 지역 시즌 우승의 영예와 함께 2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 무대를 밟을 수 있을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번 플레이오프에서는 우승자를 가르는 결승에 더해 차기 시즌에서 도전을 이어갈 선수들의 윤곽도 드러나기 시작한다. 정규 시즌 7주 동안의 성적에 따라 각 지역마다 두 명씩의 선수들의 강등이 확정된 가운데 플레이오프 및 주말 강등전에서의 성적에 따라 나머지 한 명씩의 강등 대상 선수도 결정된다. 내년부터 새로이 그랜드마스터즈에 오를 선수들의 면모는 오는 10월 23일에서 25일까지 치러지는 2020 마스터즈 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2에 플레이오프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출전하는 전체 선수 명단, 경기 일정 및 시즌 순위표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