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챔피언 비에고를 공개했다. 비에고는 정글러 포지션으로 기획됐으며 근접 전투형 암살자로 안개를 조종해 은신을 하고 처치에 관여한 상대의 스킬과 아이템을 뺏어 사용할 수 있다.

W 스킬 망령의 나락은 비에고가 힘을 충전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며 안개를 날리고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키는 기술이다. 기절 지속시간과 안개 사거리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증가되고 피해량과 돌진 사거리는 충전 시간에 비례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궁극기 심장 파괴자는 비에고가 현재 지배하고 있는 몸을 버린 뒤 전방으로 순간이동하며 사거리 안에 남은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적 챔피언을 공격해 대상의 잃은 체력 비례 추가 피해를 가하며, 사거리 안에 있는 다른 적은 바깥으로 밀려난다. 해당 궁극기를 비에고의 기본 지속 효과와 연계해 사용하면 궁국기를 비용 소모 없이 한 번 사용할 수 있고, 지배하는 동안 적 챔피언 쪽으로 이동할 때 추가 이동 속도를 얻게된다.
비에고는 현재 LoL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정식 서버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다음으로 업데이트됐으면 하는 챔피언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1월 20일 오후 4시 59분에 마감될 예정이며 LoL 클라이언트 내에서 바로 투표할 수 있다. 챔피언 후보로는 스카너, 녹턴, 퀸, 쉬바나, 우디르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