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과 10일 오후 6시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6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7일 10회차 경기에는 E스탯 e스포츠 대 프로즌, 락스 대 샌드박스 게이밍의 경기가 진행된다. 아마추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프로즌이 위기의 E스탯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포스트시즌으로 한발 다가갈지 관심이 모인다. 지난 해 결승 길목에서 만나며 라이벌리를 형성한 락스와 샌드박스는 상위권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지는 10일 11회차 경기에는 챌린저 대 아프리카 프릭스, 한화생명e스포츠 대 E스탯 e스포츠 경기와 개인전 16강 1경기가 진행된다. 충격적인 패배를 씻고 궤도에 오른 아프리카가 챌린저를 상대로 연승을 꾀한다. 아직 승리가 없는 E스탯이 전승을 달리는 한화생명을 맞아 반전의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방송국, 2021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카튜브, 트위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카트 리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전 경기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