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거침없는' 담원 기아, C9 꺾고 3연승 질주

center
사진출처=라이엇게임즈.
담원 기아가 클라우드 나인을 꺾고 2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서 3연승을 기록했다.

담원 기아는 13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서 클라우드 나인을 꺾고 3연승을 질주했다. 반면 클라우드 나인은 3연패에 빠졌다.

경기 초반 인베이드 싸움서 '칸' 김동하의 그레이브즈가 '블라버'의 키아라를 잡은 담원 기아는 바텀 전투서 '즈벤'의 미스 포츈을 막지 못하고 2킬을 내줬다. 미드와 탑에서 킬을 나눠가진 담원 기아는 탑에서 포탑을 밀다가 퇴각 과정서 '캐니언' 김건부의 씬자오와 '고스트' 장용준의 미스포츈이 죽고 말았다.

클라우드 나인의 바텀 2차 포탑을 밀어낸 담원 기아는 경기 22분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 '고스트'의 진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바텀서도 킬을 추가한 담원 기아는 클라우드 나인의 바텀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냈다.

경기 28분 미드 전투서도 '고스트'의 진이 활약한 담원 기아는 바론 버프를 두르는 데 성공했다. 바다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베릴' 조건희의 렐이 끊겼지만 도망가던 상대 바텀을 처치한 담원 기아는 경기 31분 클라우드 나인의 본진 전투서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