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C9, 로그에 대승 거두며 그룹 스테이지 첫 승

center
C9(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발췌).
북미 클라우드 나인(C9)이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첫 승을 기록했다.

C9은 15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라운드 A조 2경기서 유럽 로그를 상대로 첫 승을 거뒀다. C9은 이번 승리로 1승 3패를 기록하며 로그와 동률을 이뤘다.

C9과 로그는 초반부터 치열하게 맞붙었다. 경기 시작 2분만에 C9은 2킬을 챙기면서 앞서나갔고 중앙에서 열린 미드-정글 간의 2대2 전투에서 1대1 킬 교환에 성공했다. 반면 로그는 하단에서 킬을 만들며 균형을 맞췄다.

7분경 하단 4인 포탑 다이브를 감행한 C9은 상대 드레이븐과 브라움에게 2데스를 선사했지만 상단에서 로그의 포탑 다이브를 당하면서 그레이브즈를 내줬다. 8분 기준 킬 스코어 6대4로 C9이 근소하게 유리한 상황으로 만들었다.

12분경 C9은 상단에 인원을 집중시켰고 단숨에 그웬과 키아나를 제압하면서 4,000 골드까지 차이를 벌렸다. 로그의 포탑 다수를 파괴한 C9은 22분경 미드에서 열린 전투를 승리한 뒤 내셔 남작까지 처치했다.

내셔 남작 버프를 두른 C9은 상대 본진으로 향했고 압도적인 성장 차이를 앞세워 3킬을 거둔 뒤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첫 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