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RX 0대2 kt 롤스터
1세트 DRX 패 vs 승 kt 롤스터
2세트 DRX 패 vs 승 kt 롤스터
'캐스팅' 신민제가 활약한 kt 롤스터가 DRX를 2대0으로 승리했다.
kt는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4주 차 경기서 DRX를 2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kt는 시즌 3승 4패(-1)를 기록했다. 반면 DRX는 6연패 늪에 빠졌다.
더불어 kt는 2023년 LCK 스프링부터 시작된 DRX전 매치 연승을 '9'로 늘렸다.
kt가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중반까지 DRX에 밀린 kt는 21분 아타칸 싸움서 이득을 챙겼다. 이어 27분 몰래 바론을 치던 DRX의 뒤를 급습해 킬을 추가했다.
'스폰지' 배영준의 나피리를 두 번 잡은 kt는 바론 버프를 둘렀다. 곧바로 DRX의 바텀 3차 포탑을 밀어낸 kt는 화학 드래곤을 스틸했다. '비디디' 곽보성의 라이즈가 순간이동으로 상대 쌍둥이 포탑을 파괴한 kt는 나머지 병력이 합세한 뒤 남은 넥서스를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kt는 2세트 12분 오브젝트 근처에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공허유충 싸움서 손해를 입은 kt는 19분 미드 싸움서 3킬을 추가했다.
23분 바텀 칼날부리서 '덕담' 서대길의 바루스가 활약하며 대량 득점을 한 kt는 아타칸 버프를 둘렀다. 마법 공학 드래곤 영혼을 가져왔고 전투서도 대승을 거둔 kt는 28분 DRX의 본진 전투서 대승을 거두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