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플러스 기아 0대2 OK 저축은행 브리온
1세트 디플러스 기아 패 vs 승 OK 저축은행 브리온
2세트 디플러스 기아 패 vs 승 OK 저축은행 브리온
OK 저축은행 브리온이 디플러스 기아전 7연패를 끊었다. 시즌 4연패서 벗어난 OK 저축은행이 디플러스 기아를 동부로 끌어내렸다.
OK 저축은행은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LCK 8주 차서 디플러스 기아를 2대0으로 제압했다. 4연패를 끊은 OK 저축은행은 시즌 5승 10패(-9)를 기록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에 실패했다. 5할 승률이 붕괴된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7승 8패(-1)를 기록하며 6위로 내려앉았다.
1세트 18분 바다 드래곤을 가져온 OK 저축은행은 이어진 전투서 '하이프' 변정현의 바루스가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21분 아타칸을 내준 OK 저축은행은 2킬을 추가했다.
탑을 압박한 OK 저축은행은 바론으로 이동해 바론 버프를 둘렀다. 바텀으로 밀고 들어간 OK 저축은행은 디플러스 기아의 본진서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OK 저축은행은 2세트 초반 전령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상대 2명을 잡았다. 이어 오브젝트와 아타칸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둔 OK 저축은행은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 타 싸움서도 에이스를 띄웠다.
결국 28분 상대 바텀에서 벌어진 전투서도 디플러스 기아 병력을 잡은 OK 저축은행은 상대 넥서스를 밀어내고 승리를 따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