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RX 1대2 디플러스 기아
1세트 DRX 승 vs 패 디플러스 기아
2세트 DRX 패 vs 승 디플러스 기아
3세트 DRX 패 vs 승 디플러스 기아
디플러스 기아는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3라운드 라이즈 그룹 2주 차 경기서 DRX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시즌 12승 9패(+4)를 기록한 디플러스 기아는 라이즈 그룹 선두를 유지했다. DRX는 시즌 15패(6승)째를 당했다. 또 2023년 LCK 스프링부터 시작된 DRX 전 연승을 '12'로 늘렸다.
1세트를 내준 디플러스 기아는 2세트 14분 정글서 '에이밍' 김하람의 시비르가 '안딜' 문관빈의 니코를 제압했다. 27분 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이득을 챙긴 디플러스 기아는 오브젝트서도 우위를 점했다.
33분 탑에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대승을 거둔 디플러스 기아는 '루시드' 최용혁의 스카너가 바론을 스틸했고, DRX의 5명을 모두 제압했다. 승기를 굳힌 디플러스 기아는 DRX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세트 중반까지 '시우' 전시우의 초가스가 두 번 죽었다. 그렇지만 19분 미드 한 타 싸움서 이득을 챙긴 디플러스 기아는 22분 바텀에 형성된 아타칸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도 3킬을 추가했다.
계속된 전투서 이득을 챙긴 디플러스 기아는 35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추가 킬을 따냈다. 바텀으로 이동한 디플러스 기아는 2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도 상대를 압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