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RX 1대2 DN 프릭스
1세트 DRX 패 vs 승 DN 프릭스
2세트 DRX 승 vs 패 DN 프릭스
3세트 DRX 패 vs 승 DN 프릭스
DNF는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4라운드 라이즈 그룹 경기서 DRX에 2대1로 승리했다. 지난 5월 11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 후 88일 만에 승리를 거둔 DNF는 10연패 탈출과 함께 시즌 2승(21패)째를 거뒀다.
DNF가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중반까지 DRX에 밀리는 모습을 보인 DNF는 후반 '버서커' 김민철의 유나라를 앞세워 역전에 성공했다. 35분 상대 바텀 2차 포탑에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대승을 거둔 DNF가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1세트를 내준 DRX는 2세트 중반까지 DNF와 접전을 펼쳤다. 23분 마법 공학 드래곤 싸움서 대승을 거둔 DRX는 골드 격차도 5,500 이상으로 벌렸다. 바론 버프를 두른 DRX는 DNF의 미드와 바텀 포탑을 밀어냈다.
31분 탑 2차 포탑에서 벌어진 싸움서도 킬을 추가한 DRX는 상대 쌍둥이 포탑을 두고 벌어진 한 타 싸움서 승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DNF는 3세트 공허유충 전투서 DRX의 3명을 정리했다. 탑에서는 갱킹을 시도한 '표식' 홍창현의 자르반 4세가 '리치' 이재원의 레넥톤을 잡은 DNF는 마법 공학 드래곤 전투서 2명이 죽었지만, 3명을 처치했다.
22분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도 대승을 거둔 DN 프릭스는 탑 정글과 3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대승을 거두며 길었던 연패에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