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농심 레드포스 3대2 OK 저축은행 브리온
1세트 농심 레드포스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2세트 농심 레드포스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3세트 농심 레드포스 패 vs 승 OK 저축은행 브리온
4세트 농심 레드포스 패 vs 승 OK 저축은행 브리온
농심 레드포스가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플레이-인 승자조 진출에 성공했다. 농심은 지난 2023년 LCK 스프링 1라운드 패해 이후 12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농심은 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플레이-인 1경기서 OK 저축은행을 3대2로 제압했다. 승리한 농심은 승자전서 디플러스 기아와 BNK 피어엑스의 승자와 플레이오프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농심이 압도적인 화력을 보여주며 1세트를 따냈다. 17분 강가 한타 싸움서 '킹겐' 황성훈의 오른이 활약하며 에이스를 띄운 농심은 대지 드래곤 영혼을 가져온 뒤 24분 전투서 '지우' 정지우의 미스포츈이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대승을 거뒀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농심이 24분 만에 승리를 따냈다.
농심은 2세트 초반 바텀 포탑 다이브 때 '폴루' 오동규의 브라움을 퍼블로 잡았다. 공허유충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도 상대 병력을 제압한 농심은 골드 격차를 4천으로 벌렸다. 경기 중반 전투서 손해를 입은 농심은 25분 전령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3, 4세트를 내준 농심은 5세트 초반 바텀 포탑 다이브를 시도한 OK 저축은행의 공격을 받아쳤고 2킬을 기록했다. 탑 갱킹 때도 이득을 챙긴 농심은 12분 탑 갱킹을 시도한 '기드온' 김민성의 바이가 '모건' 박루한의 크산테를 처치했다.
탑 정글에서도 OK 저축은행의 2명을 정리한 농심은 14분 바텀 강가 전투서도 승리하며 일찌감치 승기를 굳혔다. 결국 농심은 바론 한 타 싸움서 '기드온' 김민성의 바이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에이스를 띄웠고 그대로 OK 저축은행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터트리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