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에 출전해 에이스 결정전에서 인천을 꺾은 메이저Z 이호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2014-01-04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인천과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를 펼친 메이저Z의 에이스 결정전 주자 이호가 팀의 승리를 확정짓고 자기 자신을 가리켰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에 출전한 메이저Z의 에이스 이호가 인천 박우찬을 상대로 전반 무실점으로 끝낸 후 한숨을 내쉬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에 출전한 메이저Z 선수들이 에이스 결정전을 펼치는 이호(오른쪽)의 경기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메이저Z 2대1 인천1세트 메이저Z 4대2 인천2세트 메이저Z 1대3 인천3세트 메이저Z 1대0 인천-메이저Z(MajorZ) 이호-인천(InCheon) 박우찬메이저Z가 에이스 결정전에서 이호의 한 점차 승리에 힘입어 소중한 승점을 챙겼다.메이저Z는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 인천과의 3세트에서 이호를 내보내 점유율 축구의 진수를 선보이며 승리를 거뒀다.메이저Z의 이호는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메이저Z 1-1 인천1세트 메이저Z 4대2 인천2세트 메이저Z 1대3 인천-메이저Z(MajorZ) 유태영 이호-인천(InCheon) 윤재욱 박우찬인천이 2대2로 진행된 2세트에서 메이저Z를 압도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인천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 메이저Z와의 2세트에서 짧은 패스와 긴 패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며 메이저Z를 압박했고, 상대에게 단 한 골밖에 허용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인천과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경기를 펼쳐 3대3 대결 승리를 따낸 메이저Z 선수들이 피파걸 이소현을 안기 위해 재빨리 다가갔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인천과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를 펼친 메이저Z 유재영(왼쪽)이 3대3 대결 승리를 따내고 동료들과 손뼉을 맞췄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의 마스코트 피파걸 이소현이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인천과 팀전 8강 2주차 1경기를 펼친 메이저Z 경기석에 들어가 선수들의 실수에 안타까운 표정을 짓고 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의 마스코트 피파걸 강정미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팀전 8강 2주차 1경기 출전팀 인천 경기석에 들어가 선수들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메이저Z와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2주차 1경기를 펼친 인천 선수들이 선취골을 넣고 뜨겁게 포옹을 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의 마스코트 피파걸 강정미(왼쪽)와 이소현이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팀전 8강 2주차 1경기 아이템을 선택하고 방긋 웃고 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의 마스코트 피파걸 이소현이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팀전 8강 2주차 1경기 아이템을 뽑고 귀엽게 브이(V)를 그렸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메이저Z 1-0 인천1세트 메이저Z 4대2 인천-메이저Z(MajorZ) 정다운 김창호 유재영-인천(InCheon) 이영민 강혜성 최효진메이저Z가 인천과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벌인 끝에 극적인 두 점차 역전 승리를 따냈다.메이저Z는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A조 인천과의 1세트에서 상대의 패스 플레이에 끌려다녔고, 공격마저 번번히 막히면서 고전했지만 후반전부터 주도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 풀리그 생중계를 맡은 스포TV 게임즈 한승엽 해설 위원이 목이타는 듯 물을 벌컥벌컥 마시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인천과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전을 앞둔 메이저Z 이호가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연습 하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팀전 8강전 중계를 맡은 스포TV 게임즈 한승엽 해설 위원이 생중계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중들에게 선물을 줬다.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철퇴 꺼낸 아이온2… 매크로 법적 대응까지 선언
1
[KeSPA컵] T1, 한화생명 3대2 꺾고 창단 첫 우승
2
[KeSPA컵] '페이커' 이상혁, "우리 팀 저력 확인할 수 있는 경기"
3
[PGC 2025] 한국팀 치킨 추가 실패...태국 풀 센스 첫 우승
4
젠지, 中 푸위엔 이벤트서 AL-IG와 맞대결
5
KeSPA컵 FMVP '페이즈' 김수환, "다들 열심히 해줘 고마워"
6
[PGC 2025] 태국 첫 우승 풀 센스 "꿈이 현실로...내년도 달린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