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KSV '하루' 강민승 "렝가 잘하는 비결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20323124501653_20180203231812dgame_1.jpg&nmt=27)
KSV의 정글러 '하루' 강민승이 렝가로 슈퍼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1세트에서 패한 뒤 출전한 소감을 묻자 "내가 지면 팀이 패하기 때문에 매우 떨렸다"라면서 "1세트를 마친 뒤에 피드백 과정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이득을 쌓아가야 한다는 주문이 있어서 렝가를 골랐고 뜻대로 잘 풀렸다"라고 설명했다.
'보노' 김기범의 니달리와 연달아 대결한 강민승은 "렝가가 초반 정글링에서 휘둘리지만 않으면 후반에도 이길 자신이 있었다"라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기범이 니달리로 정말 좋은 플레이를 했다"라고 칭찬했다.
렝가로 슈퍼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비결을 묻자 강민승은 "렝가는 대치전에 아무런 쓸모가 없기 때문에 기회를 보다가 들어가야 하는데 상대 팀의 스킬이 어떤 것이 빠졌고 나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꼼꼼하게 체크한 뒤에 공격한다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라고 비법을 전했다.
강민승은 "지난 번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두 세트를 치러 모두 패했는데 더 열심히 준비해서 팀 승리에 기여하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마포=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