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한화생명 '템트' 강명구 "kt까지 잡고 승강전 피하겠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726225912065823cf949c6b911045166174.jpg&nmt=27)
한화생명e스포츠의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진에어 그린윙스와의 '멸망전'에 임한 각오가 결연했음을 전했다.
강명구는 "이번 경기가 사실상의 멸망전이었는데 이겨서 다행"이라며 "경기장에 오기 전부터 오늘 패한다면 무조건 승강전에 가야 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기도 했지만 그만큼 이겨야 한다는 각오도 대단했다"라고 말했다.
최근 들어 '라바' 김태훈 대신 자주 출전하고 있는 강명구는 "감독님께서 변화를 위해서 출전 기회를 주신 것 같다"라면서 "요즘 솔로 랭크는 잘 되지 않고 있는데 연습 경기나 대회에서는 생각보다 잘 풀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다음 경기에서 kt를 만나는 강명구는 "그 경기까지 이겨야만 승강전에 가지 않을 수 있다"라면서 "오늘 진에어와의 경기처럼 승강전에는 가지 않겠다라는 자세로 임하면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명구는 "6연패를 당하는 동안 팬들도 힘들었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경기에서도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경기력을 을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하고 싶은 말은.
6연패를 하는 동안 팬들이 아ㅜ시워했다. 다음 경기까지 이겨서 응원에 보답하겠다
종로=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