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솔 스킨을 공개했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의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스킨은 은색 디자인의 실버와 금색 디자인의 골드 등 총 2종이다. 실버 스킨은 카세트 테이프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골드 스킨은 레코드판을 형상화했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게임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인 플래직이 주최 및 주관을 맡았다. 스타크래프트의 다양한 배경음악을 클래식 음악과 결합시켜 연주하는 라이브 콘서트다. 플래직은 블리자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 및 계획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신규 콘솔 스킨을 남들보다 앞서 사용할 수 있다. 실버 스킨은 입장권을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 선물로 증정되며 골드 스킨은 S, R, 그리고 VIP 좌석 구매자들에게 추가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콘솔 스킨은 8월24일 콘서트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
오는 8월2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입장권이 절찬 판매 중이다.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는 1층 객석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sejongpac.or.kr)에서는 2층 객석을 예매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래직 공식 페이스북(Facebook)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cp.FLASIC)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