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경기는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 유비데이코리아 e스포츠 존에서 오전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10시부터는 현장 관람도 가능하다. 유비데이코리아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헤드셋, 모니터, 키모드, 마우스 패드, 게이밍 마우스,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코리아컵 하프이어 파이널에서는 클라우드나인, 트리피, 하이퍼스페이스, 스카즈 등 총 4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클라우드나인은 국내 최고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으로 참여했던 모든 먼슬리 파이널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다. 클라우드 나인은 작년 쿼터리 파이널에서도 2회 연속으로 우승하는 등 이번 역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이와 맞붙는 하이퍼스페이스는 핵심 선수 '인사하자' 배준하 선수가 참가 명단에 이름을 다시 올려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전술로 클라우드나인과 대결할 예정이다.
싱글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기는 모든 경기가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팀은 상금 500만원과 내년 3월 개최 예정인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20의 출전 자격을 얻게 된다. 코리아컵 하프이어 파이널은 트위치 레인보우식스 시즈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