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PVP 최강팀을 가리는 로열로더스의 본선 경기는 총 16개 팀이 4개조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는 2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월 19일까지 약 3주간의 일정에 돌입한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16개 팀은 네 개의 조로 나뉘어 3전2선승제 더블 엘리미네이션 승부를 펼치며 각 조 상위 두 팀이 8강에 진출한다. A조는 루메초행임니다, 잘먹고갑니다, 시리, 플라잉더치맨이, B조는 기력이다한겜돌이, 손절장인, 다음달반오십, 디트버스태우기, C조는 KUDETA, 유리멘탈, 원원딭딭홐홐, 베티와아이들이, D조에는 바기창그자체, 은신넬라없어요, 범인은살려, 살살부탁해요가 이름을 올렸다.
8강 역시 두 개조로 팀을 나눠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4강과 3, 4위 전은 5전3선승, 결승전은 7전4선승제로 치러진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전국에서 모인 128개 팀의 뜨거운 예선 현장을 보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팬 여러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수 있었다"며 "본선에 오른 16개 팀은 모두 조별 예선을 전승으로 통과한 실력자들인 만큼 이들이 만들어나갈 본선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