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리그] 김지민 "스피드전서 샌드박스 이길 전략 있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11818595904740b78bb582522184821539.jpg&nmt=27)
휠즈는 18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SKT 점프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1 팀전 8강 풀리그 9경기에서 오즈게이밍(이하 오즈)를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두며 아마추어 반란을 이어갔다.
Q 2승을 거뒀다. 기분이 어떤가.
A 엄청 좋다. 왠지 이길 것이라 생각은 했지만 솔직히 에이스 결정전을 갈 줄 알았다. 아직 우리 팀이 아이템전이 부족했기 때문에 에이스 결정전은 무조건 갈 것이라 생각했다.
Q 스피드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Q 스피드전에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 있다고 하던데.
A 솔직히 다 이길 수 있다. 비밀 전략이 있기 떄문에 샌드박스도 이길 자신 있다.
Q 스피드전 4라운드에서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 무척 공격적으로 플레이 하던데.
A 그렇게 게임을 하면 성적이 더 잘 나오더라. 남들에게 지지 않기에 자주 그렇게 플레이를 하는데 팀플레이를 하는 데는 도움이 된다.
Q 아이템전은 어떤 점을 보완해야 할 것 같은지.
A 초반 앞으로 치고 나가는 것을 연습해야 할 것 같고 마지막 공격에서 인원수가 부족한 적이 많아서 그 부분을 더 중점적으로 연습해야 할 것 같다.
Q 이번 시즌에는 누가 제일 잘하는 것 같냐.
A 김승태 선수가 제일 잘하는 것 같다.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잘하는 모습을 보면서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Q 다음 상대가 샌드박스다.
A 지난 시즌 우승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강한 상대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피드전은 우리가 준비한 대로 하면 이길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에이스 결정전은 갈 수 있을 것 같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우리 팀이 아마추어이지만 남은 프로팀을 상대로 모두 승리해 4강에 가고 싶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