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트림 콜드 모드는 극한의 추위가 존재하는 신규 맵에서 추위로 인한 체온 및 체력 감소를 방지해 생존하는 새로운 방식의 매치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서바이벌 모드의 '플레이랩' 탭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익스트림 콜드 모드에 재미를 더해줄 신규 아이템도 추가됐다.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드론으로 주변을 정찰할 수 있고, 스노우 보드는 눈이 있는 지형에서 이동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26일까지 익스트림 콜드 모드를 플레이하며 건물 안에서 불 피우는 모습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5월 6일까지 해당 모드를 하루에 1회만 플레이해도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1개, 같은 기간 내 누적 30킬을 달성하면 치킨 메달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4월 21일 '아레나 랭킹전'이 약 2주간 도입돼, 이용자들은 거점 점령 및 팀 데스 매치 모드에서도 랭킹을 겨룰 수 있다. 아레나 랭킹전은 '거점 점령',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 '팀 데스 매치 – 루인스' 등 세 가지 중 랜덤 지정된 맵에서 펼쳐지며 티어 달성 및 결산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