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각종 하반기 계획 발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스포츠 피파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의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4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이날 낮 12시부터 서울 강남구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피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 모집 신청자 중 추첨으로 100여 명의 이용자를 현장에 초청한다.
이벤트 매치는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로, 현장에서는 4강부터 결승까지 치러진다. 특히 이번 매치는 지난 피파모바일 스프링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관전 모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시점이 제공되며, 연장전 등 경기 방식 또한 다채로워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넥슨 박수용 사업팀장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피파모바일에 보내준 애정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풍성하게 준비 중인 2주년 쇼케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현장에서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파모바일 2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