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라이퀘스트 2대3 BLG
1세트 플라이퀘스트 승 vs 패 BLG
2세트 플라이퀘스트 패 vs 승 BLG
3세트 플라이퀘스트 패 vs 승 BLG
4세트 플라이퀘스트 승 vs 패 BLG
빌리빌리 게이밍(BLG)이 플라이퀘스트에 승리를 거뒀다. 승리한 BLG는 LPL 1번 시드인 애니원즈 레전드(AL)와 내전을 펼치게 됐다.
BLG는 9일(한국 시각)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시엄서 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패자 2라운드서 플라이퀘스트를 3대2로 제압했다. 승리한 BLG는 패자 3라운드서 AL과 대결할 예정이다.
4세트서 대패한 BLG는 5세트 초반 '나이트'의 갈리오가 '쿼드'의 질리언을 솔로 킬로 잡았다. 바텀서도 상대를 압도한 BLG는 여유 있게 공허유충을 가져왔다.
바텀 정글을 돌던 '인스파이어드'의 리신을 잡은 BLG는 연이은 교전서 상대를 압도했다. 11분 탑 강가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나이트'의 갈리오가 상대 2명을 제압한 BLG는 15분 바텀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글로벌 골드 격차서도 5천 이상으로 벌린 BLG는 10분 강가 싸움서 '빈'의 럼블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일찌감치 승기를 굳힌 BLG는 21분 아타칸 전투서도 대승을 거뒀다.
글로벌 골드서도 1만 이상 벌린 BLG는 강가 싸움서 '빈'의 럼블이 ''부시오'의 레오나를 정리했다. 일찌감치 승기를 굳힌 BLG는 플라이퀘스트의 미드 포탑을 밀어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