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생명e스포츠 1대2 젠지e스포츠
1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패 vs 승 젠지e스포츠
2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젠지e스포츠
3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패 vs 승 젠지e스포츠
젠지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5라운드 레전드 그룹 한화생명과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8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시즌 27승 1패(+25)를 기록했다. 한화생명은 시즌 9패(19승)째를 당하면서 레전드 그룹 3위로 내려갔다.
1세트 초반 탑에서 '제카' 김건우의 탈리아에게 퍼블을 내준 젠지는 15분 전령 전투서 '쵸비' 정지훈의 오리아나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대승을 거두며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난타전을 펼친 젠지는 29분 마법공학 드래곤 전투서 '룰러' 박재혁의 코르키 활약으로 에이스를 띄웠다.
화학 드래곤 영혼을 가져온 젠지는 32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승기를 굳힌 젠지는 33분 상대 본진 넥서스를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를 내준 젠지는 3세트 초반 바텀 포탑 다이브 때 '제우스' 최우제의 그라가스를 잡았다. 15분에는 '바이퍼' 박도현의 카이사까지 끊은 젠지는 18분 미드 전투서 '쵸비' 정지훈의 라이즈가 활약하며 4킬을 추가했다.
골드 격차를 7천 이상으로 벌린 젠지는 한화생명의 쌍둥이 포탑에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 '바이퍼' 박도현의 카이사에게 쿼드라킬을 허용했다.
하지만 전열을 정비한 젠지는 32분 미드 싸움서 '바이퍼' 박도현을 정리했다. 위기서 벗어난 젠지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상대 본진 건물을 정리하고 승리를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