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세계 정상권 팀들이 펼치는 도타2 인비테이셔널 수퍼매치에 출전해 한국 대표 MVP와 대결을 앞둔 디그니타스 '데몬' 지미 호(Jimmy Ho)가 여유로운 모습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2013-11-07
7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 정상권 팀들의 도타2 인비테이셔널 수퍼매치 2주차 경기에 출전해 한국팀 MVP와 대결을 펼치는 디그니타스의 시바티반 시바나타필라이(Sivatheeban Sivanathapillai) 맹연습을 하고 있다.
도타2 짐꾼이 최고가인 4,000만원에 거래돼 화제가 되고 있다.브라질 도타2 게임단인 페인 게이밍의 'PAADA' 아서 자르주르는 7일(한국시각) 도타2 레딧 커뮤니티에 자신이 갖고 있던 'Unusual Enduring War Dog Ethereal Flame: Legacy Pink(이하 EF 핑크 워독)'를 1시간 만에 3만8000달러(약 4,000만원)에 거래했다.EF 레가시 워독의 한 종류인 EF 핑크 워독은 전 세계적으로 2개만 존재하는 희귀한 짐꾼이다. 2개 모두 아서가 보유하고 있으며 핑크 워독이 워낙 희귀성이 크기 때문에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7일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의 IP인 솔 배드가이(Sol Badguy)를 영웅으로 추가했다. 7일 업데이트된 솔 배드가이는 대전액션 게임인 길티기어의 메인 캐릭터로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다. 별명은 배덕의 불꽃으로 성기사단의 일원이었지만 성기사단의 비보 봉염검을 훔쳐 탈주한 뒤 현상금 사낭꾼으로 살면서 범죄자를 사냥하고 있는 캐릭터로 카오스온라인 세계에 빠져들면서 불사 군단에 합류하게 되었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우승팀이 세계 대회에 참가하게 됐다. 일렉트로닉 스포츠 리그(ESL)은 7일(한국시각) 홈페이지를 통해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시즌1 우승팀을 레이드콜 EMS One 가을 시즌 파이널에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3만9000달러(약 4,137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레이드콜 EMS One 가을 시즌은 4번의 컵 대회에서 상위권에 오른 8개 팀과 포인트 1위, 그리고 주최 측으로부터 초청을 받은 얼라이언스, 마우스스포츠, 나투스 빈체레가 조별
변서은씨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 인터뷰가 끝난 뒤 클로징 멘트를 하고 있다.
2013-11-05
변서은씨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이 끝난 뒤 인터뷰를 준비하고 있다.
스타테일 'MP' 표노아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에서 MVP 핫식스에 2대0으로 승리한 뒤 웃음을 짓고 있다.
4강 승자전에서 몰수패를 당했던 스타테일이 MVP 핫식스를 제압하고 자존심 회복을 했다. 스타테일은 5일 벌어진 MVP와의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에서 2대0으로 압승을 거두고 포유와 결승전을 치르게 됐다. Q 결승에 올라간 소감은. A 제프리(아이디 ST_Tenbeezy)=생각보다 쉽게 올라가서 기분 좋다. 오늘은 상대를 압도한 것 같아서 포유 팀과의 경기에서도 승산이 있을 것 같다. 잘해보겠다. A 표노아(아이디 ST_MP)=팽팽한 경기를 해서 아쉬웠는데 오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스타테일 2대0 MVP1세트 스타테일 승-패 MVP2세트 스타테일 승-패 MVP스타테일이 땜장이 밀어주기 전략을 제대로 성공시키며 MVP를 압도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스타테일은 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 2세트에서 땜장이가 꿈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을 때까지 잘 키워주며 승리, 결승에서 최강 포유와 맞붙게 됐다.1세트에 이어 2세트 역시 경기가 시작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1세트 스타테일 1-0 MVP스타테일이 초반부터 공격 일변도로 MVP를 압도하며 1세트를 손쉽게 가져갔다.스타테일은 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 1세트에서 변칙적인 픽밴으로 MVP를 완벽하게 제압하며 승리를 따냈다.두 팀은 처음부터 계속 교전을 펼치며 팽팽한 기세 싸움을 시작했다. 초반에는 서로 눈치 싸움을 펼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두 팀은 경기가 시
스타테일 '간디' 송익재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을 앞두고 손을 풀고 있다.
스타테일 제프리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을 앞두고 손을 풀고 있다.
포유 '페비' 김용민이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 현장을 방문해 이형섭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변서은씨가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을 앞두고 리허설을 하고 있다.
MVP 핫식스 백지훈이 5일 오후 대치동 곰TV 스투디오에서 벌어지는 넥슨 도타2 스폰서십 리그 4강 최종전을 앞두고 손을 풀고 있다.
버투스 프로 '솔로' 알렉세이 베레진과 결별했다.버투스 도타2 게임단은 5일(한국시각) 최근 합류했던 알렉시이 베레진이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팀과 결별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현재 게임단은 현재 리그 참가를 위해 다른 선수를 테스트 중이다고 설명했다.알렉세이의 탈퇴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승부 조작 혐의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알렉세이는 전 소속팀이었던 록스 키스 시절 스타 래더 시즌7에 출전해 승부를 조작하면서 대회
내가 있는 팀 항상 우승 후보
철퇴 꺼낸 아이온2… 매크로 법적 대응까지 선언
1
[KeSPA컵] T1, 한화생명 3대2 꺾고 창단 첫 우승
2
[KeSPA컵] '페이커' 이상혁, "우리 팀 저력 확인할 수 있는 경기"
3
[PGC 2025] 한국팀 치킨 추가 실패...태국 풀 센스 첫 우승
4
젠지, 中 푸위엔 이벤트서 AL-IG와 맞대결
5
KeSPA컵 FMVP '페이즈' 김수환, "다들 열심히 해줘 고마워"
6
[PGC 2025] 태국 첫 우승 풀 센스 "꿈이 현실로...내년도 달린다"
1/19